자유게시판
매,니,아 템 대량으로파는데 연속2번 갑자기 거래푸네요 ㅋㅋ 타밍맞춰서 템먹을려고 ㅎ 매,니,아 거래하시는분 조심하세요 일부로 대량으로 템파는사람노리는듯,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斬月2011.09.05이분 쓰레기 진월광 2천에 파는놈입니다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