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프리카티비<< 사기조심하세요

하이아칸 Ð비류하、 2011-09-04 23:10 373
Ð비류하、님의 작성글 1 신고
매,니,아 템 대량으로파는데 연속2번 갑자기 거래푸네요 ㅋㅋ  타밍맞춰서 템먹을려고  ㅎ  매,니,아 거래하시는분 조심하세요 일부로 대량으로 템파는사람노리는듯,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斬月
    2011.09.05
    이분 쓰레기 진월광 2천에 파는놈입니다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