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크리스마스던전 진입

네냐플 노란종이학 2011-08-29 18:08 610
노란종이학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53이 되서 크리스마스던전 에가서 놀려고 하는데

진저맨이 퀘를 안줍니다 왜그렇져?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9.03
    NPC에 대고 우클릭 하시면 여러메뉴가 '링 커멘더 형식'으로 뜹니다. 그 중에서 'Q(퀘스트)'버튼을 누르셔서 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냥 좌클릭 하시면 대화만 됩니다.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9.03
    그 레벨에 들어 갈 수 있었나요?[렙제는 잘 모르니 일단 패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