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53이 되서 크리스마스던전 에가서 놀려고 하는데
진저맨이 퀘를 안줍니다 왜그렇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9.03NPC에 대고 우클릭 하시면 여러메뉴가 '링 커멘더 형식'으로 뜹니다. 그 중에서 'Q(퀘스트)'버튼을 누르셔서 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냥 좌클릭 하시면 대화만 됩니다.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9.03그 레벨에 들어 갈 수 있었나요?[렙제는 잘 모르니 일단 패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