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챕터2 에러났는데 도와주세요 ㅠ

하이아칸 푸른리린 2011-08-29 15:16 342
푸른리린님의 작성글 4 신고

클라드의 비아누신전에 스켈워리어뿔 20개 갔다 주라고 해서 갔다주고

컴퓨터를 껏다가 나중에 다시 켯는데요

챕진행창에는 라이디아 아비에스한테 가라고 되있는데

암만 가도 진행이 안대요...

낮에 밤에 다 가봤는데 진행이 안대요 ㅠ

도와주세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30
    흠... 저도 그랬던거 같은데 그럼 신전 제르나한테다시 가셔서 대화해보세요. ㅠㅠ 그게 안되면 넥슨에게 전화하는 수밖에 없어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푸른리린
    2011.08.29
    그냥 클릭으로 대화도 해봤구요 마우스오른쪽해도 안대요.. 보통과 다른거라면 캐쉬옷 선홍셋입구 챕하던중이엿구요..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29
    패치후에 약간 좀 달라져서요. 엔피씨가있는 곳에 들어가서 바로 시작할때도 있고 대화를 해야시작할때도 있더라구요.ㅠㅠ 대화안해보셨음 한번 해보세요.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29
    아비에스랑 대화해보셨나요? 오른쪽마우스 클릭해서 대화하기 클릭해서 하는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