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만에 접속해서 재미있게 해볼려고 했는데
매크로 때문에 짜증나서 못해먹겟네요
맨날 그자리에 하루종일 매크로짓하고 있는데 신고해도 뭐 소용도없고
매크로 단속 좀 하는거 같다가도 일주일째 관리안하는 운영자들 때문에 짜증서나 못하겠습니다
그만두는 김에 운영자 디스걸라고 글남기고 갑니다 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하민재2011.08.26매크로들때메렘므접속자가 보통된듯 (예전에도 보통이었나?) -
네냐플 유이z2011.08.25진작접었지만 그래도 종종 와보고 혹시나 매크로없지않을까 다시시작해도 괜찮지않을까 합니다.. 여전하단거군요 ㅠㅠ -
네냐플 숙빈2011.08.25말이 잡고있다지 ㅋ귀찮아서 관리 안하는듯.. -
네냐플 엘프시스여친2011.08.25매크로가 문제긴 합니다 ... 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