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학입시때문에 접었다가
다시시작하려고 하는데..
테일즈위버에 대한 소문이 많이 안좋아서요 매크로 게임에 관리가 안된다 캐쉬템만 팔려고한다 등등
하고는 싶지만 막상 다운로드는 하지않게 되네요..
요즘 사람들이 말하는거처럼 그렇게 심각한 상태인가요?.. ㅠ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스알리노2011.08.26그래도 노가다 하면 먹고 살만함.ㅇㅅㅇ -
하이아칸 마녀스프2011.08.25요즘 할만해여 물론 중렙이상이여 ㅎ -
하이아칸 Latios2011.08.25고렙 던전은 좀 낫다던데 전 잘 몰르겠네여;; -
네냐플 먁시민트2011.08.25저두 얼마전에 복귀 했는데 그러려니 하구 합니다;ㅂ;ㅎ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