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다시해도될까요?

하이아칸 난전설 2011-08-25 11:28 486
난전설님의 작성글 4 신고

대학입시때문에 접었다가

다시시작하려고 하는데..

테일즈위버에 대한 소문이 많이 안좋아서요 매크로 게임에 관리가 안된다 캐쉬템만 팔려고한다 등등

하고는 싶지만 막상 다운로드는 하지않게 되네요..

요즘 사람들이 말하는거처럼 그렇게 심각한 상태인가요?.. ㅠㅜ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스알리노
    2011.08.26
    그래도 노가다 하면 먹고 살만함.ㅇㅅㅇ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마녀스프
    2011.08.25
    요즘 할만해여 물론 중렙이상이여 ㅎ
  • 보리스
    하이아칸 Latios
    2011.08.25
    고렙 던전은 좀 낫다던데 전 잘 몰르겠네여;;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8.25
    저두 얼마전에 복귀 했는데 그러려니 하구 합니다;ㅂ;ㅎ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