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짱깨좀 줄었나했더니...

하이아칸 님버프좀 2011-08-24 10:05 549
님버프좀님의 작성글 2 신고

짱깨좀 줄었나했더니...

또 보이내 음?

거지같은 짱개들 좀 줄었나 했더니 ....아직도 많어 ㄱ-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얼음꽃、
    2011.08.28
    저도 오랜만에들어와서 사람도없고 하길래 짱깨들 없어진줄알았더니더늘어난것같네요..ㅠㅠ
  • 클로에
    네냐플 숙빈
    2011.08.24
    고렙사냥터로 몰려간거였음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