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깨좀 줄었나했더니...
또 보이내 음?
거지같은 짱개들 좀 줄었나 했더니 ....아직도 많어 ㄱ-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얼음꽃、2011.08.28저도 오랜만에들어와서 사람도없고 하길래 짱깨들 없어진줄알았더니더늘어난것같네요..ㅠㅠ -
네냐플 숙빈2011.08.24고렙사냥터로 몰려간거였음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