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진저맨 퀘스트 왜 안받아지죠?

하이아칸 탈김치클래스 2011-08-23 23:58 525
탈김치클래스님의 작성글 0 신고

렙제 50 퀘로 알고있는데

진저맨 퀘스트 목록에 아무것도 안뜨니 참 난감하내요...

게시글보니까 저말고도 그런분 계시던데 댓글이 없어서 질문글 더 남깁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