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태돌 얻기 너무힘듬 돈주고사기에도 너무 부담스럽고 무슨 홍옥4층 돌골렘딱한마리만 주는데 매크로천지에 ㅡㅡ;
좀 어떻게 패치해서 태돌좀 조금이라도 더쉽게 얻었으면 소원이업겟네여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진리의물총계2011.08.31사냥터 확충하면 좋겠지만 돈슨이 할지가 의문 -
하이아칸 포트거스2011.08.24텔즈유저라면누구나가생각하는.. -
네냐플 아르시엔。2011.08.24홍4 매크로 돌리는 넘들 죄다 한국인 인듯요? 중꿔 인척 팔고 있지만. 보면 딱나오지여 -
네냐플 타모르2011.08.23ㅠㅠ 그러게말입니다. 국산매크로는 별수없다 치지만 하다못해 중꿔매크로라도 막히는 곳에 더 드랍할수 있게 해줬음싶습니다. ; 엘라리움같은데 말입니다. =ㅛ= -
네냐플 알센2011.08.23태돌 혼알을 교환불가로 바꾸고, 나오는 사냥터 확충이 시급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