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태돌 나오는 사냥터를 넓혓으면좋겠습니다

하이아칸 대박터졌다 2011-08-23 17:04 534
대박터졌다님의 작성글 5 신고

솔직히 태돌 얻기 너무힘듬 돈주고사기에도 너무 부담스럽고 무슨 홍옥4층 돌골렘딱한마리만 주는데 매크로천지에 ㅡㅡ;

 

좀 어떻게 패치해서 태돌좀 조금이라도 더쉽게 얻었으면 소원이업겟네여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진리의물총계
    2011.08.31
    사냥터 확충하면 좋겠지만 돈슨이 할지가 의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포트거스
    2011.08.24
    텔즈유저라면누구나가생각하는..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08.24
    홍4 매크로 돌리는 넘들 죄다 한국인 인듯요? 중꿔 인척 팔고 있지만. 보면 딱나오지여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23
    ㅠㅠ 그러게말입니다. 국산매크로는 별수없다 치지만 하다못해 중꿔매크로라도 막히는 곳에 더 드랍할수 있게 해줬음싶습니다. ; 엘라리움같은데 말입니다. =ㅛ=
  • 란지에
    네냐플 알센
    2011.08.23
    태돌 혼알을 교환불가로 바꾸고, 나오는 사냥터 확충이 시급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