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들 양심선언 해야됨

하이아칸 모네트 2011-08-22 08:46 409
모네트님의 작성글 2 신고

솔직히 필드에 떠돌아다니는

직접 자기 손으로 사냥을하는 유!저! 들과는 달리 좌표패턴을 이용한 사냥을하는 매.크.로를 못 알아보겠

다고 하는건 아니겠지요?

아이디 efas1k, bkabj11, dfjwifi2, 8gas2d, 이없다음,업24호, 이런 아이들이 순수 유저로 보이냐?

이런 놈들이 사냥할때 갑자기 쳐와서 자기 몹 스틸해갈때의 기분을 암?

 

우리가 캐쉬지르고 돈벌게 해주는 호구로 보이는건 이해하겠는데

 

그래도 조금만 우리 입장을 이해해줬음 좋겠네.

크평 1-2에 4명씩 겹쳐서 다니는 나야트레이가 내가 언제 매크로 안쓰겠다고 말이나 했습니까? 라고

** 놀리는거 같아서 기분더러움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8.22
    특히나 메크로 잡는다고 공지뜰때마다 고렙 한국메크로는 잡는거같지도 않아서 일반유저들이 너무 손해보는 기분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8.22
    제가 언제 메크로돌린다고 말이나 했습니까? 말은 안했지만 당연히! 돌려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