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 사용 유저 신고 방법?

하이아칸 핌프죤 2011-08-22 08:03 355
핌프죤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유저인데, 새벽에는 특히나 매크로 유저들이 너무 난무합니다.

한 15분 정도 아이디를 적어놨는데, 어디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