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유저인데, 새벽에는 특히나 매크로 유저들이 너무 난무합니다.
한 15분 정도 아이디를 적어놨는데, 어디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