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좀 조져주세용 ㅠ

하이아칸 셋째니 2011-08-20 18:11 369
셋째니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인격체인 내가 메크로를 피해다녀야하나.. 어떤분말씀대로 매크로테스터기를 클릭테스터로만들면 좋을텐데 가격도내리고.. ㅜ 매크로가없으면 게임할맛날텐데

 

찌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