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젤리킹 도와주실분 구해요..

네냐플 겨운 2011-08-19 18:55 456
겨운님의 작성글 4 신고

부탁드려요

도와주실수잇으신분 겨운 으로 1:1 주세요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8.21
    서폿해달라면서 접속시간을 적지 않다니...
  • 이스핀
    네냐플 나매우도도함
    2011.08.21
    머야 댓글 달고보니 1등이 타몰누나넼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나매우도도함
    2011.08.21
    저 젤리킹 해야되는데 잘됬네요ㅋㅋ아직 안깼으면 21일 오전 9시~오후1시 사이에 1:1 주세요 같이하죠 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20
    도와드리고 싶긴한데.; 시간이 안 맞네요.; 오후5시는 되야 .;; 텔즈 가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