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시간좀

하이아칸 『sky…』 2011-08-18 09:33 382
『sky…』님의 작성글 4 신고
지킵시다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GBL초코냥
    2011.08.18
    나 피방 30분 지났는데 ㅠㅠ 아바나 하고 올까요?
  • 란지에
    하이아칸 『sky…』
    2011.08.18
    ㅠㅠ밥이나 먹고와야겠네요ㅎ
  • 막시민
    하이아칸 불꽃의인
    2011.08.18
    넥슨은시간개념없네요 무슨게임마다거의다연장임;;ㅅㅅ;;; 무슨게임회사들이오늘몰아서패치하고잇고;
  • 이자크
    네냐플 차가운참이슬캬
    2011.08.18
    하루이틀인가요뭐 ㅋㅋ 10시에올까했지만 오늘도 또속았네요 어쩔수없는 유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