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킵시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GBL초코냥2011.08.18나 피방 30분 지났는데 ㅠㅠ 아바나 하고 올까요? -
하이아칸 『sky…』2011.08.18ㅠㅠ밥이나 먹고와야겠네요ㅎ -
하이아칸 불꽃의인2011.08.18넥슨은시간개념없네요 무슨게임마다거의다연장임;;ㅅㅅ;;; 무슨게임회사들이오늘몰아서패치하고잇고; -
네냐플 차가운참이슬캬2011.08.18하루이틀인가요뭐 ㅋㅋ 10시에올까했지만 오늘도 또속았네요 어쩔수없는 유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