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서버가안보이는데저만그런건가요??

하이아칸 불꽃의인 2011-08-18 09:32 497
불꽃의인님의 작성글 9 신고

서버가안보이네.. 이번엔또몇배이벤트를해주실려고..넷마블,넥슨,오투잼등등오늘무슨패치몰아서하는날인가;;

전체 댓글 :
9
  • 막시민
    하이아칸 불꽃의인
    2011.08.18
    진짜넥슨귀찬게하네;; 좀패치할떄제대로하면안되나; 패치하면꼭오류가생겨;
  • 루시안
    네냐플 GBL초코냥
    2011.08.18
    저도 그렇답니다 하하..
  • 막시민
    하이아칸 국민은행이용자
    2011.08.18
    안보여!!
  • 란지에
    하이아칸 Lamos
    2011.08.18
    아 이거 혹시 이벤트를 계속 하려는 넥슨의 고도의 전략 아님?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Aridia〃
    2011.08.18
    안보이내 ;;
  • 조슈아
    하이아칸 여가시간
    2011.08.18
    유후 저도 안보여요
  • 클로에
    네냐플 백의설화
    2011.08.18
    저도요;;10시전에는 들어가서 사냥돌다할라고했는데 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꼬맹이『막군』
    2011.08.18
    나도
  • 란지에
    하이아칸 Lamos
    2011.08.18
    저도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