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가안보이네.. 이번엔또몇배이벤트를해주실려고..넷마블,넥슨,오투잼등등오늘무슨패치몰아서하는날인가;;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불꽃의인2011.08.18진짜넥슨귀찬게하네;; 좀패치할떄제대로하면안되나; 패치하면꼭오류가생겨; -
네냐플 GBL초코냥2011.08.18저도 그렇답니다 하하.. -
하이아칸 국민은행이용자2011.08.18안보여!! -
하이아칸 Lamos2011.08.18아 이거 혹시 이벤트를 계속 하려는 넥슨의 고도의 전략 아님?ㅋㅋㅋㅋㅋ -
네냐플 Aridia〃2011.08.18안보이내 ;; -
하이아칸 여가시간2011.08.18유후 저도 안보여요 -
네냐플 백의설화2011.08.18저도요;;10시전에는 들어가서 사냥돌다할라고했는데 ㅠㅠ -
하이아칸 꼬맹이『막군』2011.08.18나도 -
하이아칸 Lamos2011.08.18저도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