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유저분들 다 어디로 가셧심..?

하이아칸 기르니 2011-08-15 18:54 581
기르니님의 작성글 3 신고

99랩 급행열차 이벤떄 사람 터질정도로 많다가

 

갑자기 사람이 확 없어진 이유는 멀까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아름이공주님
    2011.08.16
    솔직히 유저대비 메크로 엄청 많고 사냥시 대화 전혀 없고(모르는사람) 챕터나 퀘템 구하기 엄청 힘들고 컴터 오류 무진장 나고 한마디로 안습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8.15
    텔즈는 하던사람만 하게되는 그런게임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8.15
    이벤 끝나고 다시 기존유저만 남은듯 하네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