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죽으면 펫이 지져귀는거 이것좀 끄는방법 없나요?

하이아칸 음주왕드링킹 2011-08-15 16:46 412
음주왕드링킹님의 작성글 0 신고

튕기는 거의 대부분이 펫이 너무 지져귀기떄문에 팅겨여 ㅠㅠ

특히 방어전할떄

펫 4개가 지져귀면 그냥......

방법 없나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