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맨날 아기신조쓰고 메테오메테오메테오
무딜재분한넘들있으면 뭐 어케 몰이도 할수도없고
아무리마법캐라지만 그런 광범위하고 스틸성짙은 스킬은 없애는게 낫다고 봅니다
아이스포그나 아이싱피어스면됬지 거기서더 광범위하고 강한스킬주는건
한마디로 개 사 기 라고 봅니다
캐릭새로키우면서 셀바6가보면 몰이할때 옆에갑자기나타나서는 메테오갈기는게
자꾸짜증나서 매크로넘들 계정다끊어버리고싶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딱핀2011.08.15동감.. 화면 전체스킬은 ..아 생각만해도 짜증이 -
하이아칸 safezone2011.08.14진짜 짜증나요;; 범위를 줄여주던가 하향하던가 했음 좋겠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