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티치엘이랑 클로에 메테오랑 아이시클레인좀 없애줘요

하이아칸 k지나가는검객k 2011-08-14 19:48 700
k지나가는검객k님의 작성글 2 신고

맨날 아기신조쓰고 메테오메테오메테오

무딜재분한넘들있으면 뭐 어케 몰이도 할수도없고

아무리마법캐라지만 그런 광범위하고 스틸성짙은 스킬은 없애는게 낫다고 봅니다

아이스포그나 아이싱피어스면됬지 거기서더 광범위하고 강한스킬주는건

한마디로 개 사 기 라고 봅니다

캐릭새로키우면서 셀바6가보면 몰이할때 옆에갑자기나타나서는 메테오갈기는게

자꾸짜증나서 매크로넘들 계정다끊어버리고싶네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딱핀
    2011.08.15
    동감.. 화면 전체스킬은 ..아 생각만해도 짜증이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1.08.14
    진짜 짜증나요;; 범위를 줄여주던가 하향하던가 했음 좋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