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라드라는 마을에 어머나?? 아이템이 떨어져있네???
오!!!먹어야지!!! 하고 클릭햇지만 먹어지지 않습니다 왜그럴까요??
저거 먹으면 부자될수있는데!!!!!으악!!!!!!!!!!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시작의관2011.08.15아마 버그템이거나 그자리에 없는 건데 있는 것처럼 보이는 걸겁니다 비싼게 그냥 땅바가에 있을리가 없죠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