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단 게임하다 빡쳐서 존댓말은 쓰기 싫음
매크로들은 왜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거임?
몹 안잡고 뛰어야 매크로들이랑 움직이는 거랑 비슷함 -_-
버닝때 캐릭키운인간이 지금 매크로돌리고 있고..
해동 2-1 임
어제 새벽부터 돌린 애도 잇고...
새벽탐에 매크로가 더 많았던듯 함
좀 잡아줫으면 함
잡아줄리는 없겠지만...
- 전체 댓글 :
- 0
일단 게임하다 빡쳐서 존댓말은 쓰기 싫음
매크로들은 왜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거임?
몹 안잡고 뛰어야 매크로들이랑 움직이는 거랑 비슷함 -_-
버닝때 캐릭키운인간이 지금 매크로돌리고 있고..
해동 2-1 임
어제 새벽부터 돌린 애도 잇고...
새벽탐에 매크로가 더 많았던듯 함
좀 잡아줫으면 함
잡아줄리는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