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들 붕붕 날아다님..

하이아칸 칼라。 2011-08-14 12:33 388
칼라。님의 작성글 0 신고

일단 게임하다 빡쳐서 존댓말은 쓰기 싫음

매크로들은 왜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거임?

몹 안잡고 뛰어야 매크로들이랑 움직이는 거랑 비슷함 -_-

버닝때 캐릭키운인간이 지금 매크로돌리고 있고..

해동 2-1 임

어제 새벽부터 돌린 애도 잇고...

새벽탐에 매크로가 더 많았던듯 함

좀 잡아줫으면 함

잡아줄리는 없겠지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