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아이온 와우 테라 이런게임처럼 검색하면 쉽게 나오고 그러지 않아서
처음하는 사람에겐 힘드네요 ㅠ
28렙제 무기 파는곳 까진 알겠는데
28렙 더 좋은 무기 파는덴 없나요?
그리고 렙 30이상 템 사려면 어디서 사야하나요 ㅠ
무슨 플리마켓에서 유저들이 상점연거 일일이 클릭해서 구경하는게 전부인가요? ㅠ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깜숑2011.08.14먼저 좋은 클랜을 들어가서더 세세한 정보를 얻으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ㅎㅎ -
네냐플 추바2011.08.1372까지는 무기일일이 구입하시는거보다 장비퀘스트가낫다고생각합니다. 오른쪽에보시면 새모양이있는데 클릭하시면 장비보상퀘스트가 있을겁니다. -
하이아칸 SIMIN#2011.08.13굳이 사는것보단 장비보상퀘 하셔서 그 무기로 버티시는거 추천해요~전 항상 105세이라무기전엔 그런식으로 버텼네요~ -
네냐플 못된계집애2011.08.13무기설명부터 돈벌수 있는 수단까지 알려주십니담.글구 클럽을 가입하시고 클원분들께 도움을 요청해보세용. 텔즈 분들은 클원분들이 잘 도와주십니다. -
네냐플 못된계집애2011.08.13처음 이 겜 하셨다고 하셨으니 아마 듀토리얼을 진행 안하셨을테니까요.(저도 그랬음.ㅠㅠ) 렙에 맞춰서 무기 맞추실수 밖에요.; 강**님 그냥 까페 가입하시고 이자크육성법을 보시는게 제일 나을겁니다. -
네냐플 모래종이2011.08.13첨시작엔 튜토리얼진행하면 받는 무기로 저는 30넘어서까지 쭉가는데요 -
하이아칸 강쉐이2011.08.13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사람들한테 사려면 레벨 몇때 무슨 무기가 있는지 렙 몇짜리마다 있는지 그런걸 알아야하는데 무기 목록 나와있는데 어디 없나요? 계속 찾아봤는데 제대로된걸 못찾고있어요 .. -
네냐플 타모르2011.08.13이 텔즈 홈 옆에 보시면 다음 까페가 보이실텐데요.까페에 이자크에 대한 육성을 잘 설명해 놓은게시판도 있고 초보를 위한 팁도 많답니다. 가입후 활용해보세용. (하칸이시라 마땅히도와드리기가 마뜩찮네요.) -
네냐플 타모르2011.08.13그리고 그 이상의 무기들은 개인상점, 개인에게 사거나 호감도로 사실 수 있구요.음.음.. 그리고 42제부터는 아드셀에서 사시는것보다 개인에게 사시는게 더 나을것 같습니다. -
네냐플 타모르2011.08.13나르비크 플리마켓(저렙용 무기들을 사람들이 개인상점으로 내 놓고 팔때가 있습니다.)이나 그리고 28제이상52제이하(아마도??)는 아드셀이란 지하마을에서 팔고 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