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보들 특히 30~70 (?)
그때 레벨사냥터가 모두 매크로나 중국인들(?) 한테 막혀있습니다.
스틸은 기본이고 범위스킬로 모든 몬스터들한테 데미지를 입혀놓고
정말 하기 힘들어요...... 제가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몰라도
저렙사냥터에 매크로 좀 강화했으면 합니다.
물론 고렙사냥터는 당연하고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깜숑2011.08.14지금도 단속 열심히 하고있고 옛날보다 훨나은대 왜그러세요 옛날에 매크로 수에 비하면 요즘 매크로 수는 그나마 편한거 아닌가요 ㅎㅎ 너무 채찍질만 하는것도 아닌거 같아요 ㅎ -
네냐플 사쿠라키료2011.08.13진입 퀘스트 있는곳이나 메크로들이 얻을만한 득이 없는곳엔 많이 없다죠... -
네냐플 그라베스2011.08.13울섭도 관리좀해줘 'ㅁ' -
네냐플 AllAgi2011.08.13렙좀 되는 사냥터에서는 만렙 매크로들이 깔려있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