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 제제좀 강화했으면 합니다.

하이아칸 무영검풍류 2011-08-13 05:51 461
무영검풍류님의 작성글 4 신고

초보들 특히 30~70 (?)

그때 레벨사냥터가 모두 매크로나 중국인들(?) 한테 막혀있습니다.

스틸은 기본이고 범위스킬로 모든 몬스터들한테 데미지를 입혀놓고

정말 하기 힘들어요...... 제가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몰라도

저렙사냥터에 매크로 좀 강화했으면 합니다.

물론 고렙사냥터는 당연하고요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깜숑
    2011.08.14
    지금도 단속 열심히 하고있고 옛날보다 훨나은대 왜그러세요 옛날에 매크로 수에 비하면 요즘 매크로 수는 그나마 편한거 아닌가요 ㅎㅎ 너무 채찍질만 하는것도 아닌거 같아요 ㅎ
  • 시벨린
    네냐플 사쿠라키료
    2011.08.13
    진입 퀘스트 있는곳이나 메크로들이 얻을만한 득이 없는곳엔 많이 없다죠...
  • 막시민
    네냐플 그라베스
    2011.08.13
    울섭도 관리좀해줘 'ㅁ'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13
    렙좀 되는 사냥터에서는 만렙 매크로들이 깔려있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