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피방렉!!!!

하이아칸 끔딱지 2011-08-13 01:52 284
끔딱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집에서 접속을하면 별로 렉이없는데 왜! 왜! 왜!

피방에서 접속하면....왜이리 끊기면서 잔렉이 쩔까요???

 

CPU :Intel(R) Core(TM)2 Quad CPU Q9550 @ 2.83GHz
RAM :3068.20703125 MB
VGA :ATI Technologies Inc. ATI Radeon Graphics Processor (0x9440)
SOUND :Realtek HD Audio output
DIRECTX :DirectX 9.0c
O/S :Microsoft Windows XP Home Edition
하드디스크 용량

:49999 MB

피방 꺼인데 문재 해결좀...제가 잘가는 피방이라 ㅜ 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