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집에서 접속을하면 별로 렉이없는데 왜! 왜! 왜!
피방에서 접속하면....왜이리 끊기면서 잔렉이 쩔까요???
![]() |
:Intel(R) Core(TM)2 Quad CPU Q9550 @ 2.83GHz |
|---|---|
![]() |
:3068.20703125 MB |
![]() |
:ATI Technologies Inc. ATI Radeon Graphics Processor (0x9440) |
![]() |
:Realtek HD Audio output |
![]() |
:DirectX 9.0c |
![]() |
:Microsoft Windows XP Home Edition |
![]() |
:49999 MB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