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체 이놈의 게임은 왜 내가 하려고 들어오면 점검질일까요
진짜 화요일에도 겨우 할수있어서 들어왔더니 점검
오늘도 뭐 점검 게다가 12시까지 할수있는데 12시까지 점검
오류 고쳐주는건 좋지만 점검 너무 자주하는건
인간들이 점검을 너무 대충하던지 캐시템을 너무 자주 업데이트해서(ㅋ)그런거 아닐까요
시간도 고무줄이고... 끝나는 시간좀 정확하게 알려주지
몰컴이라 할 수 있는 날도 얼마 안 남았는데... 방학도 끝나가고
그냥 우울해서 징징거려봤어요....미안해요
또 나중에 들어와서 또 할거면서 이러고있어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