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템세팅질문좀여 ㅠ

하이아칸 캬우린 2011-08-10 23:53 377
캬우린님의 작성글 0 신고

나야 첨부터키울라하는데 자본3천마넌있거든여

머껴야될지 세팅좀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