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원래 안이랬던 것 같은디...
하칸은 원활인데 아노는 보통이네요
원래 아노가 사람더 많아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safezone2011.08.14하칸이 약간 더 많긴한데.. 매크로가 많이 빠져서그래여; -
하이아칸 겨울지붕2011.08.117월전만 해도 혼잡인데.. 지금은 원할/보통이여서 슬픔 ㅠㅠ -
하이아칸 리한나2011.08.11지금다시또 하칸이 보통 아노원활;; 유저차이 거기서거기인듯 단지 두섭중 매크로+-에다른거같네요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8.11쭉 징계먹어라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리한나2011.08.10ㄴㄴ 하칸이 더많긴한데 간혹이런경우있음 특히매크로징계먹은당일날 -
하이아칸 Nauplion2011.08.10하칸이 아노보다 메크로제재로 민주화된 계정이 더 많아서 그렇진 않을까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