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하칸인구...

하이아칸 쿼럼 2011-08-10 23:21 526
쿼럼님의 작성글 6 신고

원래 안이랬던 것 같은디...

하칸은 원활인데 아노는 보통이네요

원래 아노가 사람더 많아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1.08.14
    하칸이 약간 더 많긴한데.. 매크로가 많이 빠져서그래여;
  • 이스핀
    하이아칸 겨울지붕
    2011.08.11
    7월전만 해도 혼잡인데.. 지금은 원할/보통이여서 슬픔 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리한나
    2011.08.11
    지금다시또 하칸이 보통 아노원활;; 유저차이 거기서거기인듯 단지 두섭중 매크로+-에다른거같네요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11
    쭉 징계먹어라 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리한나
    2011.08.10
    ㄴㄴ 하칸이 더많긴한데 간혹이런경우있음 특히매크로징계먹은당일날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8.10
    하칸이 아노보다 메크로제재로 민주화된 계정이 더 많아서 그렇진 않을까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