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진저맨퀘스트 없어요?

네냐플 걸리면사망 2011-08-10 01:36 380
걸리면사망님의 작성글 0 신고

 

크던 갈려고 진저맨한테 갔는데 퀘스트가 없네요?
레벨제한은 넘겼는데 왜이런지 아시는 분?

렙업할 경험치 넘지도 않았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