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등에주는 만돌린으로 윙 15장벌엇고
이번 복귀이벤트로 짭잘하게만졋네
에고 ㅋㅋㅋ
복귀이벤트할때마다 돈맛느끼는보람이란ㅋㅋㅋ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타모르2011.08.10뭔가 다른사람처럼 템을 잃어버린것도 아니고 자랑이 하고 싶으셨나요?? 근데 저도 돈슨돈슨 하는데 돈 벌었으면서 웬 욕을?? -
네냐플 블랑슈、2011.08.10으이구 한심! -
네냐플 근대2011.08.10너같은 사람들 때문에 ㅎㅎ 뒷말 알겠지욯?ㅋ -
네냐플 베르바르트2011.08.10한심한건 너다 ㅡㅡ...... 세상에 공짜로이정도버는게어딧냐 ㅡㅡ병 신같이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8.10돈벌었으면서 무슨 병맛이래;;;;; 돈만지게해줘도 욕하는 세상이 다됫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