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후아 테일즈는진빠병맛인듯

네냐플 베르바르트 2011-08-09 23:00 564
베르바르트님의 작성글 5 신고

예전에 등에주는 만돌린으로 윙 15장벌엇고

이번 복귀이벤트로 짭잘하게만졋네

에고 ㅋㅋㅋ

복귀이벤트할때마다 돈맛느끼는보람이란ㅋㅋㅋ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10
    뭔가 다른사람처럼 템을 잃어버린것도 아니고 자랑이 하고 싶으셨나요?? 근데 저도 돈슨돈슨 하는데 돈 벌었으면서 웬 욕을??
  • 클로에
    네냐플 블랑슈、
    2011.08.10
    으이구 한심!
  • 란지에
    네냐플 근대
    2011.08.10
    너같은 사람들 때문에 ㅎㅎ 뒷말 알겠지욯?ㅋ
  • 조슈아
    네냐플 베르바르트
    2011.08.10
    한심한건 너다 ㅡㅡ...... 세상에 공짜로이정도버는게어딧냐 ㅡㅡ병 신같이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10
    돈벌었으면서 무슨 병맛이래;;;;; 돈만지게해줘도 욕하는 세상이 다됫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