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재분배 중이었는데

하이아칸 Exialan 2011-08-09 17:16 509
Exialan님의 작성글 5 신고
멍하네.. 허허 ㅠㅠ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백섭 되면 1일텐데 ....ㅋ 아마도 ..... 근데 반대로 보정 100퍼를 받을수도 ? 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Exialan
    2011.08.09
    망캐라뇨 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09
    백섭되면 1인가?
  • 나야트레이
    네냐플 Umay
    2011.08.09
    그러다 망캐뜬닼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축캐되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