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연장 장난?

네냐플 아르디카 2011-08-09 17:03 381
아르디카님의 작성글 1 신고

5시까지 겨우겨우 기다렸건만

 

Ang? 7시 연장?

 

9시 연장도 할기세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오는 12 시 까지 연장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