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시까지 겨우겨우 기다렸건만
Ang? 7시 연장?
9시 연장도 할기세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운랑2011.08.09오는 12 시 까지 연장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5시까지 겨우겨우 기다렸건만
Ang? 7시 연장?
9시 연장도 할기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