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웃긴게있잔슴

네냐플 큐티보이 2011-08-09 16:24 494
큐티보이님의 작성글 7 신고

ㅋㅋㅋㅋ 도데체나는 넥슨이 점검할때마다 모하는지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검한다하고 걍놀러가니?ㅋㅋㅋㅋㅋㅋㅋㅋ

봐뀌는것도없구만 점검은 드럽게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접을래                                          넥슨척추를

전체 댓글 :
7
  • 루시안
    네냐플
    2011.08.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전화해보니까 밥먹으러갓답니당
  • 티치엘
    네냐플 tan"aei
    2011.08.09
    안되여 잘생긴큐티보이님 접으면 안돼요 흙흙흙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님이 더웃김 .... 걍 접으세여 ㅎㅎㅎ
  • 조슈아
    하이아칸 Tobecontinued
    2011.08.09
    기간제있는사람만 보상해주는건 뭐임 보상도 불공평하게 거지같이 하는게 그딴걸 점검하려고 연장까지하고 매번 기습점검하니 짜증나지
  • 막시민
    네냐플 큐티보이
    2011.08.09
    ㅋㅋㅋ 공지도없이 기습점검하니깐문제죠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올리브Art
    2011.08.09
    네말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순양전함
    2011.08.09
    ... 컴퓨터 오래 켜놓으면 메모리 많이 먹어서 버벅거리듯 똑같은 것인데.. 보상해 준다고 일일이 기간제 템 있는 사람들 연장 시켜줘야 하지.. 로그만들어야지.. 뭐 한두가지 하는줄아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