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나네
피시방와서 먼짓하나
보상도 기간제 잇는넘들만 보상받는거지
나머지 사람들은 보상 안받는거야 그런 보상은말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운랑2011.08.09집에 가면 대지 ... .바부 아이가 ㅋㅋㅋㅋ
1
짱나네
피시방와서 먼짓하나
보상도 기간제 잇는넘들만 보상받는거지
나머지 사람들은 보상 안받는거야 그런 보상은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