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도란네...피시방비 물려라

네냐플 뿌유뿌유쀼 2011-08-09 16:23 445
뿌유뿌유쀼님의 작성글 1 신고

짱나네

피시방와서 먼짓하나

보상도 기간제 잇는넘들만 보상받는거지

나머지 사람들은 보상 안받는거야 그런 보상은말야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집에 가면 대지 ... .바부 아이가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