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어제 처음 시작했는데 15를 찍으니 재분배 배우라는 퀘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클라스?인가 스킬마스
터한테 갔는데 대화가 안되서 이것저것 누르다 재분배를 받아버렸어요... 첫번짼 공짜라던데 ㅠㅠ 더군나
나 그지역 재분배는 10번이 최대여서 아껴야된다하구.. 이거 어쩌죠? 다시 키워야할지 그냥 해야할지 ㅠ
ㅠ 그냥하면 나중에 얼마나 손해볼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예은〃』2011.08.06음 ..별로큰차이는 없지만. 혹시나렙올리시는게 재미잇으시면 다시해도되고요 안해도되요 ㅋ 별차이없어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