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정 내 아이템 몽땅 해킹당해서
7일이내에 신고했더니, 다 복구가 아니고 3가지는 복구 가능하데요 ㅎㅎ
인정하고 알겠다고 한뒤에 복구를 기다렸더니
복구완료됐다고 문자가 오더라구요 ㅎ
확인해보니 3가지 아이템 복구를 약속해놓고 1가지 밖에 안됐네요 ^^
그래서 왜 1가지밖에 복구 안됬냐니까
3가지를 복구해준다고 해도, 그중에서 또 안될수도 있기 때문에 양해좀 바란대요 ^^
넥슨게임 1~2년 한것도 아니고, 테일즈 여태까지 잘하다가 피시방도 처음 한번 갔었구
타인양도한적도 없구, 복구 약속도 해놓고
전화하니까 이렇게 또 말을 싹 돌리네요 ^^
여러분들 넥슨 게임하지마세요,
테일즈 2003년부터 여태까지 오픈한지가 7~8년이 되었는데
왜 창고비밀번호도 아직 없고, 착용아이템 귀속시키는 시스템 도입안되는줄 아세요?
개인정보 유출한적도 없고, 타인에게 아이디 빌려준적도 없고, 피시방간적도 없는데
왜 해킹당해서 아이템이 다 털리는줄 아세요?
넥슨이 중국에다가 가입유저들 개인정보를 싼값에 팔아넘기니까 그런거에요 ^^
그러니까 짱깨들이 유저들 아이템 다 털어가고 자기들이 이득을 챙기고
고객센터에 복구신청을해도 복구가 안되는거에요 ^^
그리고 짱깨들도, 토,일요일은 고객센터 쉬는거 알기때문에 보통 금요일날 해킹해서
템 다팔아넘기고, 그러는거에요 ^^
여러분도 아직 해킹안당했지만 오래하면 무조건 털리게 되있어요 ㅎ
이 회사 게임들만 그래요 개인정보 팔아넘기기때문에요 ㅎㅎ
고객센터에 따질때 왜 매크로랑 불법프로그램 유저들 안잡냐고 따졌더니
한달넘게 안잡다가 저랑 통화하고나서부터 갑자기 열라 잡기 시작하네요 ^^
아무튼 이렇게 고객들을 호구취급하면서 간과하는 회사에도 이제 질렸고
지키던 약속도 변명으로 넘어가는 구렁이 담넘어가는식의 운영에 이제 지쳤습니다.
통화내용도 다 녹음되어있을테니, 그걸 근거로 들어서
국제변호사 하나 고용해서 넥슨에 소송 걸려구 합니다.
피해자는 저 이고, 말바꾸고 사람 호구만든건 넥슨이니 누가 소송에서 이길지
정말 흥미진진한데요?
조만간 인터넷뉴스 1면을 장식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8.06이런글 올리시면 역으로 넥슨에게 명예훼손죄로 맞고소 들어와서 서로 취하하는걸로 결론이 날걸요..ㅎ 그리고 고객센터는 실질적 복구를 해주는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에 통화녹취도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
네냐플 흰꼬리2011.08.06넥슨 OTP도 이제와서 만들어놓고 그전에 해킹당한거 복구 하나도 못했으면서 내가 하루 한번씩 스샷찍어서 보관해야되나 할줄아는게 뭔데?? -
네냐플 흰꼬리2011.08.06저도 해킹당해서 문의했더니 아이템 이름을 불러들래요. 나 복도에서 쪽팔린마음에 쭈그리고앉아서 괴도..샤른가면하구요 등등 아이템 다 불러줬더니 찾을수 있는 아이템이 하나도없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