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진님들 참..

네냐플 초코N 2011-08-06 02:55 366
초코N님의 작성글 1 신고

정말 힘들겟심..

 

자기 게임 메크로 계속막아도 계속 나오는것보면 가슴아프네여

 

진심 우리 화날떄 운영진들은 울듯..

 

메크로가 다망하게햇으니..

진짜  아무리 메크로잡아도 증식돼니까

 

 일단 패치는 뒤로두고 한 1~2달 동안 메크로처리팀 만들어서

방안 내놓고 하면  짧으면2달만에 다사라질텐데요..

 

솔직히 엄청힘내는거 알고잇습니다.

 

근데 메크로 놈들이 아주 머리가좋구나

 

캐시질도 다하고 ㅇㅇ ..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쥬Rl
    2011.08.06
    캐시질 하는넘들은 국산메크로넘들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