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찌르기 나야질문좀여

하이아칸 캬우린 2011-08-06 00:46 349
캬우린님의 작성글 1 신고
찌르기나야 스텝을 렙+18하라는데 그이유가먼가여?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예은〃』
    2011.08.06
    무기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