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제제 감사합니다.

하이아칸 헤라의활 2011-08-05 21:08 582
헤라의활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제오늘에 걸친 3번의 매크로 제제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아직 많이 남아있지만 그래도 저번보단 확실히 준 거 같네요.

물론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게 제일 좋겠지만 그러기 어려우시다면 이렇게 자주 제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솖님
    2011.08.07
    그래도 짱깨매크로는 하루만에 다시 등장할텐데
  • 조슈아
    네냐플 WhiteShore
    2011.08.05
    정말, 매크로 많은데서 사냥하곤 했었는데. 정말 쾌적하고 좋아요. 이번처럼 자주자주 해주시면 좋겠어요 ㅎㅎ
  • 이자크
    하이아칸 줄랸자크
    2011.08.05
    ㅇ _ㅇ ㄳ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