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오늘에 걸친 3번의 매크로 제제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아직 많이 남아있지만 그래도 저번보단 확실히 준 거 같네요.
물론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게 제일 좋겠지만 그러기 어려우시다면 이렇게 자주 제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솖님2011.08.07그래도 짱깨매크로는 하루만에 다시 등장할텐데 -
네냐플 WhiteShore2011.08.05정말, 매크로 많은데서 사냥하곤 했었는데. 정말 쾌적하고 좋아요. 이번처럼 자주자주 해주시면 좋겠어요 ㅎㅎ -
하이아칸 줄랸자크2011.08.05ㅇ _ㅇ ㄳ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