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여간 ID제재가 풀리긴 했지만 기분 좀 ....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하여간 심증만으로 ID제재 황당하군요.
여러분들도 넥슨에 의심 받지 않도록 조심ㅠㅠㅠ;; --
한번만 더 이런 상황 일어나면 선능 갑니다!!!!!!
- 전체 댓글 :
- 0
하여간 ID제재가 풀리긴 했지만 기분 좀 ....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하여간 심증만으로 ID제재 황당하군요.
여러분들도 넥슨에 의심 받지 않도록 조심ㅠㅠㅠ;; --
한번만 더 이런 상황 일어나면 선능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