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내고 메크로 돌리는 한국인도 있다는걸 알아야됨.....................
물론대다수가 아는 사실인건 나도 아니까 태클 ㄴㄴ
근데 내가봤을땐 둘다 똑같은놈들 ㅡㅡ
메크로돌리는놈들 어디가서 한글로 말도 쓰지도 말고 중국말이나 쳐해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Java디자인◇2011.08.05가끔가면 북한산 매크로도 있을수있겠네요. 텔즈에는 그런사람 본적없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