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중궈메크로만 있는게 아니라

하이아칸 잿빛노을Ð 2011-08-05 00:54 418
잿빛노을Ð님의 작성글 1 신고

돈내고 메크로 돌리는 한국인도 있다는걸 알아야됨.....................

물론대다수가 아는 사실인건 나도 아니까 태클 ㄴㄴ

근데 내가봤을땐 둘다 똑같은놈들 ㅡㅡ

메크로돌리는놈들 어디가서 한글로 말도 쓰지도 말고 중국말이나 쳐해라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가끔가면 북한산 매크로도 있을수있겠네요. 텔즈에는 그런사람 본적없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