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넥슨에 매일 보내놨습니다

하이아칸 qkfkaehfdl 2011-08-04 20:47 499
qkfkaehfdl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이가 없네요--

테일즈를 시작한지 어언3년 이 캐릭터는 만든지 얼마 안됬지만 차근차근 컴퓨터를 늘려서 이젠 가족이 다모여서 컴퓨터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근데 오늘 어이없는 일이 생기는 군요....

아빠랑 엄마랑 동생이랑 저란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며 사냥 하는데 아빠가 일때문에 사람이 찾아오셔서 잠시 나가시고 남은 엄마와 저랑 동생은 사냥하는데 갑.작.이 서버가 하나씩 끊기더니 ID가 제재 됬다는 군요..........그래서 뭘 잘못 건들였나 싶어서 제부팅후 다시 로그인 해서 게임들어가려는데 역시 제재.....고객 센터에 문의를 해달라는 하길래 셋이서 다 핸드폰을 들고 전화를 했더니.......안받고 무슨 서버어쩌고저쩌고........내일 전화하라는 건가요? 중간에 해킹당하면 책임지실껀가요?

일이년도 아니고 삼년이나 했는데 해킹당하면 복구는 해주실껀가요? 무료게임이라고 이러시는 건가요...?저희가 너무 오래해서 짤라내려고 그러시는 건가요? 그럼 말로해주시면 알아서 정리하고 나가는데 ID를 제재시켜버리시면 저희 기분을 어떨꺼같나요? 어째든 가족이 다  문의 메일 보내고 기분 나빠서 밥도 안먹고 다 짜증내고 있습니다..

메일읽고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간혹 접속 ip 문제로 당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저는 거의 6년차를 바라보고 있지만 각각의 인터넷 ip로 연결된 컴에서만 해서..
  • 이스핀
    하이아칸 잿빛노을Ð
    2011.08.05
    대단하다.. 가족이 텔즈를............
  • 나야트레이
    네냐플 Bizurion
    2011.08.04
    동일아이피로 여러대 접속해서 그런거같네요... ' ';; 가족전체가 텔즈를 한다니..부러운데요?;;
  • 시벨린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8.04
    제재당하신 상태이기 때문에 해킹 위험은 없구요. 오래해서 그런게 아니라 매크로를 사용하셨거나 매크로로 오인받으신 경우겠죠 아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