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트레비조에 50짜리 시벨린이 잇는데 계정이 아빠꺼라 그렇게 정이 가지않아요 ..
그래서 아노마라드에 새로키우고잇는데요 ; 렙은 11 이거든요
근데 무자본이라 그런지 힘드네요
트레비조로다시 돌아갈려고하는데 트레비조 사람이그렇게업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루먀2011.08.04역시 아노나 하이밖에 없죠... 트레비조 사람 심이 없어요... -
네냐플 AllAgi2011.08.03두르 트레같은서버는 사람이 심하게 없어서.. 하이아칸 추천해드릴께요 사람수 보려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