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에관하여;;꼭봐주세요

네냐플 카야기 2011-08-03 16:57 358
카야기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트레비조에 50짜리 시벨린이 잇는데 계정이 아빠꺼라 그렇게 정이 가지않아요 ..

 

그래서 아노마라드에 새로키우고잇는데요 ; 렙은 11 이거든요

 

근데 무자본이라 그런지 힘드네요

 

트레비조로다시 돌아갈려고하는데 트레비조 사람이그렇게업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루먀
    2011.08.04
    역시 아노나 하이밖에 없죠... 트레비조 사람 심이 없어요...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3
    두르 트레같은서버는 사람이 심하게 없어서.. 하이아칸 추천해드릴께요 사람수 보려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