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포이즌 젤리삐 리프 << 요거 상점에서 사도 안되고 포젤300개로 교환해도 안되고 직접 얻을수 밖에 없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타모르2011.08.04포젤은 크덴1-3 가시면 매크로들이 메테오 빵빵 터트려서 토할것 같지만 섞여서 적당히 주워드심 300개 금방나와요. 아님 파는 분들도 꽤 있으니까 개인에게 사셔도무관. -
네냐플 타모르2011.08.04포젤300개 교환될겁니다. 근데 200개 아닌가요.; 혹시 모르니 300개 들고 클라드플리마켓에 바하리를 찾아가보세요. -
하이아칸 Latios2011.08.04그거 어느단계까지 진행하셨음?;; 크라이텐평원6 맞나;; 거기서 죽도록 고생하시면 나올거에요 ㅋㅋ;; 아니면 도와드릴수있는데... 저도 하이아칸서버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