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 옵션을 추가하는게 어떨까요..
옵션하나를 만드는 겁니다.
자신이 선공한 몬스터를 남이 건들지 못하게 하는 옵션 ....
테일즈위버에서도 잡고또 잡아도 생겨나는 매크로니까
매크로 아예 막아 버리시던가 아니면 이옵션 추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이옵션 추가 해주시려면
챕터하거나 팀사냥할때 불편함 없이 껏다가 켯다가 할수있도록 해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대미갓2011.08.03데카론처럼 오토 돌리는사람 보면 죽일수 잇게 하면 좋을텐데..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