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나름 제 생각이지만.. 매크로 잡는것보단..

네냐플 애기샤 2011-08-03 09:27 398
애기샤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런 옵션을 추가하는게 어떨까요..

 

옵션하나를 만드는 겁니다.

 

자신이 선공한 몬스터를 남이 건들지 못하게 하는 옵션 ....

 

테일즈위버에서도 잡고또 잡아도 생겨나는 매크로니까

 

매크로 아예 막아 버리시던가 아니면 이옵션 추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이옵션 추가 해주시려면

 

챕터하거나 팀사냥할때 불편함 없이 껏다가 켯다가 할수있도록 해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대미갓
    2011.08.03
    데카론처럼 오토 돌리는사람 보면 죽일수 잇게 하면 좋을텐데..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