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는 200말고 언제 빛보나요?

하이아칸 락님─ 2011-08-03 06:32 509
락님─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109인데 110때 이제 스매쉬 1더찍고 , 맹약 마스터하는데..

 

스매쉬 렙몇때 2방뜨나요? 지금은 폭보다 못해서..몰이사냥은 감히 생각도 못하네요

 

 

125때 메트라 들면 달라질까요 ㅠㅡ 아 진짜 보리스 힘들지만 정때문에 키우기 딱좋은 캐릭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4
    그냥 정때문에 계속 키울수 밖에 없음ㅋㅋ 요즘에 좀 그래도 패치되고 쪼끔 나아졌어요. 최근덕분에 보릿 유저분들 많아졌던데 문젠 만렙, 각렙찍는 유저분들은 적은듯.ㅠㅠ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3
    무딜폭 않배우면 빛 못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