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운영자니들은 머함?
자나설마?
당직같은거 없나?
모니터링정도는 할줄알았는데?
야 빨리 화나니까 접속시켜줘 재분할라는데 팅기면 어쩌란겨
근데 하이아칸 아노마라드는 왜 보통이지 접속해있는 애들이있나?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