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공지좀 띠워라 ㅜㅜ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8-02 02:10 448
아크위자드님의 작성글 5 신고

보상 이벤 함 했으면 데린 득이 너무 저조 해서 열쇠도 안나옴 ㅜㅜ

전체 댓글 :
5
  • 이스핀
    하이아칸 잿빛노을Ð
    2011.08.02
    아샹것들 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8.02
    ㅋㅋ 정말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마녀스프
    2011.08.02
    레알 오늘 회식했대여??? ㅠㅠ
  • 클로에
    하이아칸 청재
    2011.08.02
    아니면.. 넥슨 회사뒤에서 산사태라도 일어났나?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청재
    2011.08.02
    술먹고 자고 있을텐데 어뜨케 공지를 띄우겠어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