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나만안들어가짐?

하이아칸 한푼만주세염 2011-08-01 08:14 358
한푼만주세염님의 작성글 3 신고
ㅇㅇ? 왜 접속이안댐 ? ㅠ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김해보컬
    2011.08.01
    저도 지역서버 연결이 되지 않앗습니다 라고 뜹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적합하지않은ID
    2011.08.01
    갑자기 왜이러죠? 사전에 뭐한다고 공지햇나요?
  • 티치엘
    하이아칸 제토스
    2011.08.01
    지역서버 연결이 안된다....뜨시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