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러치아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taeyo2011.08.01보스뜨는 필드는 매크로 없어요 ㅎㅎ -
하이아칸 믹민2011.08.01ㄴㄴ 예전에 길드 매크로들 있었어요 천상 이랑 맞나? 신념? 이런 길드가 매크로 키우는 길드 천상은 길장이 매크로 돌리더군요 -
하이아칸 에르샤오2011.08.01게임이 매크로한테 놀아나고 있으니 --;; -
네냐플 생명파2011.08.01붉숲에도 없구 ㅎㅎ 그나마 다행이죠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