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는 사막에 없어서다행

하이아칸 〃Erin、 2011-07-31 22:16 547
〃Erin、님의 작성글 4 신고
그러치아늠????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taeyo
    2011.08.01
    보스뜨는 필드는 매크로 없어요 ㅎㅎ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8.01
    ㄴㄴ 예전에 길드 매크로들 있었어요 천상 이랑 맞나? 신념? 이런 길드가 매크로 키우는 길드 천상은 길장이 매크로 돌리더군요
  • 막시민
    하이아칸 에르샤오
    2011.08.01
    게임이 매크로한테 놀아나고 있으니 --;;
  • 시벨린
    네냐플 생명파
    2011.08.01
    붉숲에도 없구 ㅎㅎ 그나마 다행이죠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