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8일 점검 이후부터 레어(열쉬,손목템 등등) 너무 않주네요.
제가 체감 햇을대 열쇠를 기준으로 드랍률이 전보다
1/6~1/10 정도 입니다...(7시간 햇는대 열쇠 1개 먹엇습니다..)
이거 너무 극악 드랍률 아닌가요?
너무 많이 낮추셧어요.갑자기 사냥하기 확 싫어지네요ㅠㅠ
수정 하셧으면 좋겟습니다...
그리고 지금 245템 누가 싸그리 다사갓네요 ㅋㅋ
245템 보기 힘들어졋어요.....
마지막으로 저는 드랍률 낮추기 전이 훨씬 좋은거같아요 어차피
245템 가격 떨어지면 인크지르는 사람댐에 어느정도 가격이 정해질수박에없는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추바2011.07.30ㅇㅇ저도느낌 점검때분명드랍률하향노렷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