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점검 이후부터 데린 레어 너무 않주는거 아닌가요.

하이아칸 해적여제 2011-07-30 15:49 520
해적여제님의 작성글 1 신고

28일 점검 이후부터 레어(열쉬,손목템 등등) 너무 않주네요.

제가 체감 햇을대 열쇠를 기준으로 드랍률이 전보다

1/6~1/10 정도 입니다...(7시간 햇는대 열쇠 1개 먹엇습니다..)

이거 너무 극악 드랍률 아닌가요?

너무 많이 낮추셧어요.갑자기 사냥하기 확 싫어지네요ㅠㅠ

수정 하셧으면 좋겟습니다...

그리고 지금 245템 누가 싸그리 다사갓네요 ㅋㅋ

245템 보기 힘들어졋어요..... 

 

마지막으로 저는 드랍률 낮추기 전이 훨씬 좋은거같아요 어차피

245템 가격 떨어지면 인크지르는 사람댐에 어느정도 가격이 정해질수박에없는대..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1.07.30
    ㅇㅇ저도느낌 점검때분명드랍률하향노렷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