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특히 데린에서 서버 무자게 끈키더라...ㅡㅡ 잘멈추고 잘팅기고 ㅋㅋㅋㅋ
재접하면 죽어잇네 ;;
텔즈 섭관리좀제대로해 발로운영하나
애초2디겜에 3디가 왠말이냐 ,ㅡㅡ 진짜 생각없어 ㅋㅋㅋㅋㅋ
이섭으로 3디돌리면 돌려질꺼라고 생각햇나 ??ㅋㅋㅋㅋ
뭐라할말이없다 ㅋㅋㅋ 어이가없어서 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폭풍선물주세요2011.07.30접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