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산스패치이후로

네냐플 킬러들의수다 2011-07-30 15:17 459
킬러들의수다님의 작성글 1 신고

특히 데린에서 서버 무자게 끈키더라...ㅡㅡ 잘멈추고 잘팅기고 ㅋㅋㅋㅋ

 

재접하면 죽어잇네 ;;

 

텔즈 섭관리좀제대로해   발로운영하나

 

애초2디겜에 3디가 왠말이냐 ,ㅡㅡ  진짜 생각없어 ㅋㅋㅋㅋㅋ

 

이섭으로 3디돌리면 돌려질꺼라고 생각햇나 ??ㅋㅋㅋㅋ  

뭐라할말이없다 ㅋㅋㅋ 어이가없어서 ㅋ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폭풍선물주세요
    2011.07.30
    접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