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도 어이없는 사기에 당한 제가 어이가없지만
그래도 좀 아쉽네요. 옛날 텔즈 101까지 올려놓고 요번에 다시하려고 플윙파는데
시작하자마자 사기당해서 그냥 게임 지웠어요 470을 4700으로 보다니 ㅠㅠ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주변에서 복귀 도와주시려고하신분들 죄송하구여 ㅠ
여러분 양심있게삽시다.
- 전체 댓글 :
- 0
아직도 어이없는 사기에 당한 제가 어이가없지만
그래도 좀 아쉽네요. 옛날 텔즈 101까지 올려놓고 요번에 다시하려고 플윙파는데
시작하자마자 사기당해서 그냥 게임 지웠어요 470을 4700으로 보다니 ㅠㅠ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주변에서 복귀 도와주시려고하신분들 죄송하구여 ㅠ
여러분 양심있게삽시다.